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세계 3차대전 6월18일?? 신 노스트라 다무스 예언?!

by 나홀로산다 2024. 6. 18.

여러분. 오늘은 인도의 점성술사 쿠샬 쿠마르가 제3차 세계대전의 가능성에 대해 예언한 이야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쿠샬 쿠마르는 최근 데일리스타와의 인터뷰에서 2024년 6월 18일에 전쟁이 시작될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 날짜를 강력한 행성 자극제의 영향으로 설명했는데요, 이와 관련해 6월 29일도 전쟁의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쟁
전쟁
전쟁
신 노스트라다무스 쿠마르"링크인출처"

쿠마르는 세계 각국에서 발생한 다양한 갈등과 사건들을 근거로 이 예언을 내놓았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 간의 영토 분쟁, 북한과 남한의 긴장 상승, 그리고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무장 충돌 등을 예로 들었습니다.

 

그는 이러한 갈등들이 특정 행성들의 정렬에 의해 촉발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쿠마르는 '신 노스트라다무스'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16세기 프랑스의 점성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하며, 노스트라다무스가 쓴 '예언'이라는 책에는 미래를 예언한 942개의 구절이 담겨 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 역시 2024년을 "최악의 한 해"로 예언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예언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과거에도 쿠마르는 여러 긴장 상황들을 정확히 예언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이스라엘과 하마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중국과 대만, 그리고 한국과 북한 사이의 긴장 고조를 예언한 바 있습니다.

 

세계는 변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변의 사건들에 주의를 기울이며, 평화와 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서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