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르세라핌 악플러 벌금형 선처는 없어요!

by 나홀로산다 2024. 6. 7.

 르세라핌, 악플러 강경대응 지속… 소속사 소스뮤직의 확고한 입장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오늘은 인기 아이돌 그룹 르세라핌과 관련된 중요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르세라핌의 소속사 소스뮤직은 7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악성 댓글 작성자들에 대한 고소 상황과 앞으로의 강경 대응 방침을 발표했습니다.

"르세라핌"

 

소스뮤직은 "아티스트 관련 국내외 소셜 계정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포함한 모든 채널을 대상으로 전방위적인 악성 게시글 및 댓글 채증을 진행해 왔다"라고 밝혔습니다. 수집된 증거를 바탕으로 모욕,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성폭력처벌법상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또한, 소속사는 "악의적 비방과 허위사실, 인신공격, 멸칭, 조롱, 저급한 악플을 모두 빠짐없이 법적 조치 대상에 포함했다"며 "해외 플랫폼에 게시된 악성 게시물과 댓글 및 채널 운영자에 대해서도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전했습니다. 현재도 지속적으로 증거를 수집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한 고소 대상 건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 없이 끝까지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르세라핌 측은 작년 6월에도 악플러들이 처벌을 받았다고 전한 바 있으며, 작년 12월에도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등 게시물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여러분, 팬으로서도 아티스트를 보호하는 일에 함께 해야 하지 않을까요? 건강한 팬 문화 조성을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전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