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무자본 세 모녀 전세사기 주범 징역 10년형 선고

by 나홀로산다 2023.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는'무자본 세 모녀 전세사기 주범 징역 10년형 선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무자본 캡투자 전세 사기를 벌인 세 모녀 전세 사기단 모친에게 법원이 중형을 선고하였습니다.

서울법원
서울법원'kbs출처'

서울 중앙지법 판사는 12일 수도권 일대 사기등 혐의로 기소가 된 검찰 구형량과 같은 징역 10년을 선고하였습니다.

법원은 보증금을 반환할 의사가 없었음에도 피해자들을 속여 재산 이익을 얻었다며. 피고인 김 모 씨는 혐의를 인정하였습니다.

세모녀 전세사기 동영상보러가기
세모녀 전세사기 동영상보러가기'kbs출처'

전세 사기는 중대한 범행이라 죄질이 좋지 않다며 피해 회복 노력을 하지도 않았고 경제적 이익만 추구하였고 범행 후 정황도 좋지 않아 중형 선고가 불가피하다고 하였습니다. 다만 피해 금액 일부를 반환하여서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2017년부터 두 딸의 이름으로 서울 강서구 등 수도권 빌라를 전세를 끼고 사들 인후 세입자들에게 183억 원 상당의 보증금을 받아서 가로챈 혐의로 기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김 씨는 다른 전세 사기 혐의도 드러나 딸들과 함께 추가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혐의를 합하면 피해액수는 무려 800억 원에 가까에 달합니다.

 

비키니 수영복 차림의 미국인 여성 파출소 난동 마약?

오늘의 이슈는'서울 파출소에서 난동을 부린 수영복 차림의 미국인 여성들'이야기입니다. 8일, 서울 서초구파출소에서 수영복을 입은 미국인 여성들의 난동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의 지시를

min2482.tistory.com

 

 

매달 5만 원씩 환경미화원 밥값 사라졌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는 울주군 환경미화원들 밥값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지자체와 계약을 맺은 쓰레기 수거용역업체 소속 환경미화원들의 식사비 미지급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최

min2482.tistory.com